흙침대 전문기업 흙표흙침대가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 ‘바로바우’의 론칭 팝업스토어를 다시 진행한다. 

9일 흙표흙침대에 따르면, 1차 팝업 매장 성원에 의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에서 오는 6월 16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흙표흙침대는 최근 친환경적이고 기능적인 소재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담은 ‘바로바우’를 론칭했다. 

바로바우는 곧은 바위 또는 바른 바위를 뜻하는 순우리말로 바른 생각을 갖고 바른 침구 제품을 변함없이 연구 개발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지난달 흙표흙침대는 ‘바로바우’ 론칭과 더불어 부산 본점 6층 팝업 매장에서 바로바우 브랜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바로바우 관계자는 “바로바우는 자체 디자인 연구소에서 친환경적 소재를 이용해 제작하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베딩 브랜드다”며 “침구 관련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홈 토탈 컬렉션을 지향한다”고 전했다.

또한 흙표흙침대는 ‘바로바우’ 런칭 기념으로 SNS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흙표흙침대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한편, 바로바우와 팝업스토어 관련해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이욱히

사진. 흙표 흙침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