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지는 날씨에 패션 고민도 늘고 있다. 이때 가방은 전체적인 패션에 포인트가 돼 한 번에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아이템. 이에 걸그룹 블랙핑크의 화보를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가방을 추천한다.

▶한 손에 딱! 미니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여름, 가벼운 토트백은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귀여운 매력을 더한 세인트스코트의 '미니 블레어 토트백'은 한 손에 간편하게 들 수 있어 여름에 들기 좋은 가방이다. 화사한 컬러감으로 눈길을 또 한 번 사로잡아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다. 이때 와펜 장식 또한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사해 엣지있는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눈에 띄는 컬러 백을 선택했다면 화보 속 블랙핑크 지수처럼 의상 컬러까지 비슷하게 맞춘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깔끔한 여름 패션을 선보이자. 지수가 선택한 프림로즈 옐로우 컬러 가방은 화사한 느낌을 전해준다. 또 다른 컬러인 나이아가라 블루 컬러는 시원한 분위기를 전달해 데님 등의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양손을 자유롭게! 백팩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더운 날씨 때문에 간편한 여름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백팩을 추천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세인트스코트 '엘리 백팩'은 서클 체인 장식으로 독특한 매력까지 더했다. 크지 않아도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해 양손이 자유로워 편리할 뿐 아니라 캐주얼한 무드를 줘 심플한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이에 더해 '엘리 백팩'의 세련된 사각형 쉐입은 도회적인 느낌을 줘 캠퍼스 룩부터 오피스 룩까지 활용 가능하다. 화보 속 블랙핑크 리사처럼 블루 컬러의 백팩과 함께 데님 진,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으면 더욱 시원한 여름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또 다른 컬러인 스모키 로즈 컬러는 핑크 빛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링해 보는 것도 좋다.

세인트스코트 관계자는 "미니멀한 토트백과 간편한 백팩은 여름이 되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라며 "여름 스타일링이 고민된다면 블랙핑크의 화보에 실린 다양한 컬러 가방으로 완성한 패션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세인트스코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