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송해나, 이혜정, 진정선, 박슬기가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공개했다.

송해나, 이혜정, 진정선, 박슬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록달록한 케익이 그려진 거울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해나와 이혜정은 발랄한 포즈를 지으며 위트있는 매력을 드러내기도 하고, 진정선과 박슬기는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과 함께 넘사벽 비율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톱모델의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한 슈즈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송해나는 화이트 슬립온으로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줬으며, 진정선과 박슬기는 샌들힐로 발 끝까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거울 속 컬러풀한 케이크 와펜으로 키치한 포인트를 더해 톱모델의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송해나, 이혜정 진정선, 박슬기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패션을 완성해준 슈즈는 에스팀에서 매니지먼트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헬레나앤크리스티와 도레도레의 콜라보레이션 슈즈로 알려졌다. 도레도레의 6가지 무지개색 '소중해 케이크'를 포함한 5가지의 디저트와 헬레나앤크리스티의 레터링, 시그니처 포인트를 와펜으로 선보였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신발에 붙여 나만의 슈즈를 만들 수 있다.

한편, 헬레나앤크리스티와 도레도레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8월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롯데백화점 본점, 월드타워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송해나·이혜정·진정선·박슬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