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심해지는 미세먼지에 많은 이들이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피부 염증, 피부 장벽 손상, 피부 노화 등을 유발하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피부 관리 팁에 주목해보자.

미세먼지로부터 매끈한 피부를 지키는 첫 번째 방법은 피부에 쌓인 미세먼지와 각질, 각종 노폐물을 꼼꼼히 제거해주는 것이다. 이때 알맹이가 큰 제품보다는 입자가 고운 제품으로 각질을 제거해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것이 꿀 팁.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중성pH를 유지시켜 피부의 모공을 모두 열어줘 디톡스 효과에 탁월한 각질제거제다. 또한 독소 배출 기능이 탁월한 백참나무 숯 가루와 피부에 이물질이 유착되는 것을 방지시켜주는 타라 열매 추출물, 레드 알개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안티 폴루션, 안티 에이징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에 쌓인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즉각적으로 제거해줘 엄현경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리파아제 효소, 프로테아제 효소, 파파야 효소 성분의 단백질 분해 효소 작용으로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요즘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쌀과 쌀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엄현경 피부처럼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결과 톤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오는 27일 오후 4시 40분 CJ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며, 더 많은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