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찾아온 전국 더위에 많은 이들이 옷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편안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일리 아이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화보 속 배우 이보영과 이정진이 선보인 아이템은 옷장 속 하나씩 갖고 있으면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셔츠+티셔츠', 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여름 스타일링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이보영처럼 티셔츠와 셔츠를 활용해보자. 이보영처럼 로맨틱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티셔츠에 린넨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소매 쪽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가능하다.

이보영의 티셔츠와 셔츠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편안하면서도 여유 있는 핏으로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에서 이보영이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수트+슬랙스', 쿨하면서 댄디한 여름 스타일링

남성들의 경우에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슬랙스와 수트를 활용해보자. 화보 속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는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감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벼운 셔츠나 티셔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정진처럼 깔끔하고 모던한 수트에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젠틀하면서도 한층 편안한 수트룩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와 수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여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멋스럽다. 수트 재킷은 반 안감으로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다니엘 에스떼, 다니엘 에스떼 옴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