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스타뷰티
조윤희, 조명 없이도 화사한 피부 비결은? 'Tap & Shine' 영상 공개
서지원 기자 | 승인 2017.05.17 16:11|조회수 : 17706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크리스탈 커버쿠션' 출시와 함께 뮤즈 조윤희와 함께한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이 선사하는 화사한 광채 피부를 '탭 앤 샤인(Tap & Shine), 두드리고 환해지자'라는 메시지와 톡톡튀는 영상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영상 속 조윤희는 '크리스탈 커버쿠션'을 통해 크리스탈 광채처럼 결점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매력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톡톡 튀는 네온사인 아트와 밝고 러블리한 매력의 조윤희가 잘 어우러져 눈에 띄는 영상미를 자아냈다는 평이다.

조윤희가 사용한 '크리스탈 커버 쿠션'은 빛을 다각도로 반사하는 크리스탈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조명을 비춘 듯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 '조명쿠션', '조명발쿠션'의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소량으로 얇고도 완벽하게 밀착 커버되는 페이스 틴트 기술과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핑크톤업 효과, 보습 특허 성분까지 더해져 오랫동안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한 유니크한 패턴을 고급스럽게 녹여낸 슬림한 용기에 복숭아 모양의 더블 컷팅 퍼프가 코 옆, 눈가 등 퍼프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커버해 준다.

한편, 베리떼의 'Tap & Shine' 영상은 베리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알렛츠 계정 SNS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베리떼

 

서지원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