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나가 화사한 피부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어딕션이 지난 12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한 '어딕션 뷰티 토크' 행사에 브랜드 스폭퍼슨 유인나를 초청, 그녀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유인나는 평소에 실제로 사용하는 파우치와 함께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하며 브랜드 스폭퍼슨다운 면목을 보여줬다. 그녀가 애정하는 아이템을 아낌없이 공개하고 퀴즈 시간을 가지는 등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화기애애하게 소통하며 참석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유인나의 파우치 속 아이템 중 특별히 추천하는 제품은 그녀가 드라마에서 사용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다. 이 제품은 피부를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살포시 물들여 일명 수채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리퀴드 제형의 블러셔로 큰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5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됐다. 코랄 톤의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유인나는 따뜻한 느낌의 톤 다운된 피치 컬러 011번을 추천했다.

이어 유인나는 코랄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 퓨어 002번도 소개했다. 컬러는 선명하지만 가볍고 매끄러우면서도 윤기가 돌아 포인트 컬러로 안성맞춤인 이 제품은 뛰어난 밀착력과 보습력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유인나는 3가지 컬러로 용도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어딕션 퍼펙트 컨실러 컴팩트를 추천했다. 어딕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가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기도한 이 제품은 동양인의 피부에 꼭 필요한 컨실러 3컬러를 한 팔레트에 담아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리해주고 잡티를 보정해주며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한편, 유인나는 이날 뷰티 토크에 이어 최근 3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명동점 어딕션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을 받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어딕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