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5월,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 한껏 멋을 부리고 싶지만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뷔스티에와 레이스 아이템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더할수록 예뻐지는 '뷔스티에', 송윤아처럼 우아하게

코르셋을 재해석한 패션 아이템인 뷔스티에는 이미 연예인과 셀럽을 비롯해 많은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다. 뷔스티에는 매치하는 이너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화보 속 송윤아는 뷔스티에를 활용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뷔스티에에 반팔 블라우스, 슬림한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송윤아처럼 우아한 스타일링을, 시크한 느낌을 원한다면 같은 컬러의 뷔스티에와 팬츠를 매치해보자. 이때 이너를 오프숄더로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여름을 위한 로맨틱 스타일링, '레이스' 아이템으로 완성

로맨틱한 스타일링에는 역시 레이스를 빼놓을 수 없다. 여름철,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레이스 아이템으로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보 속 송윤아처럼 레이스 반팔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매치한 투피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줄 것이다. 여름의 젠틀우먼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크레이프 팬츠를 매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사한 아이스 블루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와 크레이프 팬츠는 여름철 오피스룩으로도 제격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조르쥬 레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