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 라이프·컬쳐 그룹은 프리미엄 구두 브랜드 소다와 소다 글로벌 브랜드 더플렉스가 감사의 달 5월 맞아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다의 미들힐·캐주얼 로퍼, 더플렉스의 플랫슈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다의 미들힐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골드 앞 코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아이템이다. 독특한 V라인이 발등을 감싸주어 한층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시켜주며, 부담 없는 5cm의 굽으로 우수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베지터블 가죽의 캐주얼 로퍼는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에 핸드메이트풀모카 기법으로 착용감이 편안한 아이템이다. 캐주얼하면서도 격식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더플렉스의 플랫슈즈는 고급스러운 메쉬 소재와 펄 소프트 레더가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연출시켜주며, 사피나 소재, 스넥 프린트 레더가 더해진 플랫슈즈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특유의 유연한 소재감과 착용감은 스타일은 물론 편안함까지 겸비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DFD 라이프·컬쳐 그룹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소다와 더플렉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원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소다와 더플렉스의 제품은 온라인 전용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소다, 더플렉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