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브랜드 플레이몬스터가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플레이몬스터는 2017 봄/여름(S/S) 시즌 'PLAY BY PLAY'라는 콘셉트로 일상생활에서 내추럴하게 보일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인다. '놀자'라는 테마에 맞춰 자유롭고 개성 넘치며 편안한 룩으로 스트리트 감성을 풀어냈다.

쾌적한 여름을 위한 최상의 원단 퀄리티도 돋보인다. 인도네시아의 봉제공장과 염색·재단 공장을 엄격히 선별, 국내에서 제작된 상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성을 보여준다.

또한 무더운 여름철 자주 빨아 입어 늘어나지 않도록 세탁 후 수축 방지를 위한 필름 도안으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다.

​그동안 스트리트한 감성을 자유자재로 풀어내며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았던 플레이몬스터는 2017 S/S 시즌을 통해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높은 퀄리티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몬스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017 S/S 테마는 마치 여름방학을 맞아 할아버지·할머니 댁에 놀러 온 손녀, 손자들이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근심 걱정 없이 재미있게 쉬다 갈 수 있는 자유로운 느낌을 담았다"며 "플레이몬스터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롭고 패셔너블하며 내추럴한 감성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올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반 소매 아이템은 플레이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플레이몬스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