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라이프 스타일 전문가 10인의 즐거운 외도 '기프트 아이디어'가 25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 형식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기프트 아이디어-즐거운 외도'(이하 '기프트 아이디어')는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각 분야에서 마케팅, 홍보,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등 다양한 활약을 해온 전문가들이 그들만의 까다로운 취향과 감각으로 직접 고르고, 기획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으로 소개하는 쇼케이스다.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디어 전시 이후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팝업스토어다.

이번 '기프트 아이디어'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각적인 선물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스타일 디렉터 심연수가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감성 언더웨어 이즈는 '편해지다, 불편함을 덜어주다'라는 의미처럼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언더웨어 스타일을 소개한다. 이즈의 레이스 트라이앵글 브라는 웨어러블함은 물론이고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색감과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글래머러스 앤 트위스트'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여성들의 새로운 슈즈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레나앤크리스티도 이번 '기프트 아이디어'에서 새로운 슈즈 아이템을 선보인다.

친환경 브랜드 인디리, 레오엘도 만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찾은 천연 재료와 꼭 필요한 원료로 만들어진 인디리는 식물 성분을 바탕으로 한 비건 제품이며, 아기천사라는 의미의 레오엘은 순수 정통방식의 천연 식물 계면활성제로 화학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친환경 브랜드다.

이 외에도 한국의 대표 세라믹 디자이너로 알려진 이헌정 작가의 그릇과, 스위스 명품 사무 가구 브랜드 비트라, 유니크함과 위트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는 아티블룻, 타임리스 여성 패션 브랜드 졸리꼼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 트렌디한 감성과 합리적 가격의 골프 용품 펀프로젝트를 비롯해 총 10가지 브랜드들의 감각적인 선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기프트 아이디어-즐거운 외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