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매년 돌아오는 가정의 달, 올해는 실용적이면서도 흔하지 않은 선물 아이템으로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 아직 선물을 선택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건강, 집중력을 모두 책임지는 높이 조절 책상을 소개한다.

▶직장 다니는 그·그녀에게 실용적인 높이 조절 책상을

최근 업무 트렌드인 스탠딩 워크에 맞춰 직장을 다니는 그·그녀에게 높이 조절 책상을 선물해보자. 하지만 기존 회사 내에 있던 책상을 바꾸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기존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플러스+의 '애드 온 타입' 같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데스크플러스+의 '애드 온 타입' 중 'G타입'은 높이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가 40cm까지 가능해 키가 큰 사용자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무전원, 무소음으로 직장 내에서 사용하기 제격인 아이템.

또한 스탠딩 책상으로 활용 시 바른 자세를 잡아주고, 졸음을 방지해줘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그·그녀의 건강과 집중력에 큰 도움이 된다.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자녀에게 높이+각도 조절 책상을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자녀들에게는 높이는 물론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책상을 선물해보자. 데스크플러스+의 'WA타입'은 높이 조절과 함께 상판의 각도를 최대 45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학생들의 바른 자세를 잡아주고, 목 통증, 거북목증후군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건강은 물론 집중력까지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부드러운 높낮이 조절로 어린 학생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5만 회 이상의 높낮이 조절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 오랫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전용 쇼핑몰과 오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3주간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