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따스한 날씨에 기분은 좋지만 미세먼지, 황사 때문에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 특히 큰 일교차, 강한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는 봄에는 클렌징 단계부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올 봄 피부 관리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클렌징 팁에 대해 소개한다.

▶각질 케어로 생기 있는 피부 완성

피부에 각질이 쌓이면 수분 공급에 아무리 공을 들여도 흡수되지 않아 피부는 계속 건조할 수밖에 없다. 특히 봄에는 피부가 건조할 뿐만 아니라 예민해지기 때문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는 효소 분해 효과로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쌀, 쌀겨 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게 해줘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잇 아이템'. 또한 자극이 없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일 사용해주면 각질과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정리해준다.

▶꼼꼼한 클렌징으로 깨끗한 피부 완성

봄에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노폐물, 미세먼지 등이 피부에 쌓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클렌징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자극이 없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고, 손바닥에서 거품을 먼저 낸 후 클렌징 하는 것이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꿀 팁.

화보 속 엄현경이 선보인 더말로지카의 '스페셜 클렌징 젤'은 천연 거품으로 자극 없이 노폐물, 메이크업, 피지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며, 밤민트, 라벤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줘 봄 시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