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공식 뮤즈인 톱 모델 송해나와 함께 클렌징의 중요성을 알리고 신제품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소개하는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개최된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는 송해나를 비롯해 피부과 전문의 김홍석 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혜은 부원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뷰티 인플루언서와 바이오더마의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인사이터' 1기 등 약 30여 명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에서는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 등으로 인해 더욱 중요해진 올바른 클렌징 비법과 함께 트러블 피부 케어 솔루션과 신제품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최초로 공개했다.

1부는 송해나의 클렌징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이어 2030 여성들의 잘못된 클렌징 습관을 짚어 클렌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바이오더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H2O(클렌징 워터)를 함께 소개했다.

2부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김홍석 원장이 트러블 피부의 원인과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혜은 부원장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활용해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송해나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즉석사진 인화 서비스,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행사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이 뷰티 라이브 토크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봄철, 강력한 유수분 밸런싱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 신제품 '세비엄 매트 컨트롤'과 '세비엄 H2O'를 증정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더마를 사랑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위해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건강한 피부 케어 노하우를 제안하고 가장 먼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바이오더마 뷰티 라이브 토크'는 송해나부터 피부 전문가, 뷰티 인플루언서 그리고 바이오더마의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까지 한자리에 모여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세비엄 매트 컨트롤'은 전국 헬스 앤 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 약국,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바이오더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