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벚꽃과 색색의 꽃들이 봄을 알리는 계절이다.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 속에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과감한 패턴들이 눈에 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듯 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카무플라주와 웨일즈. 봄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트렌디한 가방 아이템으로 화려한 봄을 완성해보자.

▶클러치 VS 슬링백

2017년 봄 패션 트렌드로 '젠더리스룩'이 떠오르면서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클러치가 남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또한 캐주얼한 디자인과 편의성으로 유니섹스 아이템을 대표하는 슬링백은 거리의 가벼운 옷차림만큼이나 쉽게 눈에 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남성라인 중 보리스(BORIS) 라인의 남성 클러치와 슬링백은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카무플라주 패턴이 가진 시크함을 더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가죽 원단의 콤비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소재는 캐주얼한 분위기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어 트렌디한 봄 패션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메신저백 VS 백팩

욜로족(YOLO, You Only Live Once)을 꿈꾸는 남성이라면 스마트한 가방 아이템인 메신저백과 백팩으로 봄 패션을 완성해보자. 실용적인 내부 포켓과 가벼운 무게감은 스마트한 남성이라면 꼭 확인해야 할 가방 선택의 필수 조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남성라인 머큐리(MERCURY) 라인은 새롭게 선보인 쉐입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스마트함을 더해 데일리백으로는 물론이고 여행용 가방으로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멋스러운 그레이 톤의 머큐리 라인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만의 웨일즈 패턴이 은은한 엠보로 표현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보리스 백팩 또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퀘어 쉐입으로 정장이나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