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선글라스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연출과 함께 자외선 차단까지 도와주는 여행 필수 아이템이다. 한층 더 즐거운 여행을 위한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패턴 선글라스

여행지만큼이나 중요한 여행 패션에서 화려한 감각을 어필하고 싶다면 패턴 선글라스를 추천한다.투명한 프레임에 화려한 블랙 컬러의 패턴이 가미된 에잇스텔라의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킨다. 실버 컬러와 블랙 컬러가 균형감 있게 어우러져 시크하고 도회적인 분위기까지 고조시켜준다.

자신만의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마블 패턴의 선글라스를 눈여겨보자. 베이지 컬러와 브라운 컬러 패턴이 조화로운 에잇스텔라의 선글라스는 여행 패션에 엣지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볼드한 사각 프레임은 얼굴을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더해주는 '효자 아이템'이니 참고할 것.

#원형 선글라스

패셔너블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원형 선글라스는 어떨까. 블랙 컬러와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조화로운 에잇스텔라의 선글라스는 감각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원형 선글라스는 각진 얼굴을 부드러워 보이게 해주는 효과와 함께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는 아이템이니 참고하자.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선글라스는 경쾌한 여행 스타일에 안성맞춤인 아이템. 러블리한 핑크 컬러가 세련된 에잇스텔라 선글라스는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사해 한층 즐거운 여행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여기에 옐로우 미러렌즈는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고조시킨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에잇스텔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