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가 무보정 화보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는 뮤즈 송윤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를 23일 공개했다.

송윤아는 '화보 장인'답게 의상에 맞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전에 공개된 화보 속 파리지엔느가 연상되는 시크한 모습과 달리 화보 촬영 현장 속 밝게 웃는 모습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전매특허인 젠틀우먼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송윤아는 젠틀우먼의 키 아이템인 수트부터 베스트를 활용한 페미닌룩까지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드러냈다.

2017년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노카라 재킷, 팬츠를 매치한 수트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기도 하고, 포멀한 디자인의 베스트에 여성스러운 레이스 원피스를 믹스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로맨틱한 무드의 파스텔 톤으로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원 컬러의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젠틀우먼룩부터 포멀한 재킷과 데님 팬츠를 믹스해 '대체불가 패셔니스타'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송윤아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젠틀우먼 아이템은 활용 방법에 따라 포멀부터 페미닌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화보 속 송윤아처럼 톤온톤 배색이나 원컬러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룩을, 여유있는 벨티드 원피스로 허리를 살짝 강조해 페미닌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송윤아가 화보 속에서 선보인 노카라 수트는 오는 26일 오후 1시 4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조르쥬 레쉬의 더 많은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조르쥬 레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