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유미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윤식당' 제작발표회에서 사랑스러우면서 아름다운 '윰블리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정유미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으로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는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가볍게 마무리해 마치 바르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을 완성했다. '정유미 쿠션'으로 알려진 디올스킨 포에버 쿠션은 컬러-락(Colour-Lock) 기능으로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시키며, 모공과 피부 결을 건조함 없이 보송하고 매끄럽게 연출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정유미는 깔끔하고 미니멀하게 연출한 아이메이크업에 마치 장미를 한 번 베어 문 듯한 사랑스러운 핑크 립스틱으로 립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정유미가 바른 립 제품은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으로, 그녀의 화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되면서도 라커의 강렬한 발색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립메이크업 제품이다. 

한편, '윤식당'은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장연주

사진. 디올 코스메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