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사랑하는 여자친구, 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큰 걱정일 터. 사탕보다 실속 있는 선물이 대세가 된 요즘 트렌디한 손목시계와 함께 다양한 화이트데이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시계 '클루즈' / 선글라스 '마인드마스터' / 신발 '클립' / 목걸이 '모니카비나더' / 가방 '캐스키드슨'>

#시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겐 심플하면서도 세련미가 묻어 나오는 메탈 시계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고급스러운 원형 케이스가 돋보이는 클루즈의 시계는 페미닌하면서 우아한 무드를 고조시킨다. 특히 로즈 골드, 실버 컬러와 화이트 다이얼의 조화는 은은한 여성미를 부각시켜줘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탁월하다.

#선글라스

따뜻한 봄을 맞아 나들이 아이템으로 선글라스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캣츠아이 쉐입의 선글라스는 톡톡 튀는 매력과 패셔너블함을 높여주는 아이템. 특히 레오파드 패턴이 가미된 프레임과 팁의 포인트 디자인은 감각적인 무드를 한층 배가해준다.

#스니커즈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여자친구라면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물해보자. 유니크한 프론트 절개 디테일이 멋스러운 화이트 스니커즈는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심플하고 슬림한 스니커즈는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페미닌한 스타일에도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주얼리

우아하고 걸리시한 연출을 선호하는 이들에겐 주얼리 선물을 추천한다. 하트 모양 조각돌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모니카비나더의 목걸이는 세련되면서 도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목걸이뿐 아니라 반지, 팔찌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토트백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소프트 핑크 컬러의 토트백을 활용해보자. 고급스러운 소가죽이 멋스러운 캐스키드슨의 가방은 화사한 봄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탁월한 아이템. 특히 레더 테슬 참 장식이 더해진 가방은 러블리하면서 귀여운 무드를 배가시켜주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