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집 딸들' 예비 하숙생으로 훈훈한 비주얼 가수 정용화가 들어온다. 

KBS 2TV ‘하숙집 딸들’ 제작진은 7일 방송에서 예비 하숙생으로 정용화가 등장해 하드코어한 입주 테스트를 받는다고 밝혔다.

또 '하숙집 딸들' 측은 절로 봄을 부르는 정용화의 달콤 미소가 시선을 강탈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하숙집에 입주하기 위한 정용화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정용화는 미소를 흩날리며 ‘미숙이네 하숙집’의 명패를 가리키고 있는데 당장이라도 입주 계약을 성사시키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이어 또 다른 스틸 속 정용화는 무언가를 작성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하숙집 입주를 위해 필수로 작성해야 하는 ‘입주신상카드’다.

이날 정용화는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의 독특한 버릇부터 특별한 이상형 조건까지 솔직하게 적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또 ‘요섹남’으로 변신한 정용화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정용화는 장신영과 함께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하숙집의 네 딸들을 위해 브런치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그의 출구 없는 매력에 절로 문을 닫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정용화가 등장하자 하숙집 딸들은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을 끈다. 특히 이미숙은 정용화가 등장하자 입가의 번지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KBS 2TV ‘하숙집 딸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