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봄/여름(S/S) 시즌 원형 아이웨어 제품이 강세다. 특히 원형 아이웨어 아이템은 봄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탁월해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세련된 메탈 안경부터 유니크한 원형 선글라스까지 다채로운 아이웨어 제품들을 소개한다.

▶원형 프레임 안경으로 세련 지수 UP

트렌디하면서 지적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블랙 컬러의 안경을 눈여겨보자. 블랙 컬러의 원형 프레임이 멋스러운 '마인드마스터'의 원형 안경은 포멀한 비즈니스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템플에 블루 톤이 가미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고조시켜 과하지 않으면서 감각적인 면모를 높여준다.

개성 있고 톡톡 튀는 이미지를 선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핑크 컬러의 안경은 어떨까. 핑크 컬러 티타늄 소재의 프레임이 돋보이는 '마인드마스터'의 원형 안경은 여성스럽고 위트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밝은 핑크 컬러의 팁 디자인은 러블리하고 스타일리시함을 높여 봄 데이트룩 스타일링에 적합한 아이템이니 참고할 것.

▶유니크한 원형 선글라스로 개성 있는 연출

매력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겐 블랙 원형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볼드한 블랙 프레임이 돋보이는 '마인드마스터'의 원형 선글라스는 레트로 무드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부각시킨다. 또 세련된 실버 미러 렌즈와 골드 메탈 소재 템플의 조화는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앙증맞고 귀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유니크한 옐로우 컬러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감각적인 옐로우 컬러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골드 브릿지가 조화로운 '마인드마스터'의 원형 선글라스는 상큼한 감각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 이때 과감한 컬러의 선글라스를 선택한 만큼 과하지 않은 의상을 매치해 스타일링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현명하다.

마인드마스터 관계자는 "2017 S/S 시즌 아이웨어 트렌드로 복고풍 원형 프레임이 각광받고 있다"며 "블랙 컬러의 아이웨어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유니크하고 화려한 컬러의 아이웨어는 봄나들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니 참고해보자"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마인드마스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