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는 톰 포드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S/S 2017 컬렉션’을 통해 치크와 립 2가지 라인으로 2월 20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칙스’는 컬러 컨투어링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총 2가지 컬러로 라이트 하이라이팅 셰이드와 컬러 셰이드의 듀엣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주처럼 빛나는 라이트 라이팅 셰이드는 얼굴 빛을 환하게 해주고 전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리프팅 해주는 느낌을 주며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화사하고 생기있는 컬러톤의 컬러 셰이드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피부에 완벽한 블러쉬 효과를 준다.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립스’는 밝은 라이트 컬러와 진한 컬러의 듀엣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톰 포드 뷰티가 추구하는 립 컬러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총 6가지 컬러의 풍부한 색감과 높은 발색력으로 벨벳과 같은 매트한 피니시감의 세련된 마무리감을 주며, 톰 포드 뷰티 만의 파우더 젤 포뮬러로 풍부한 컬러 표현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까지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립브러쉬와 스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드라마틱한 옴브레 메이크업 룩 연출에 꼭 필요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소장가치가 높다.

한편, 톰 포드 뷰티 ‘SS17 컬렉션’은 갤러리아 압구정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압구정점, 현대 판교점, 현대 무역점, 신세계 동대구점 6개 매장과 SSG몰, 갤러리아 몰, Hmall 등 톰 포드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톰 포드 뷰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