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는 여성이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남성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날이다. 맑고 깨끗한 피부로 평소보다 더 예쁘고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은 여성들에게 트러블을 쉽고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트러블 피부...저자극 '폼 클렌저'가 답

하루 동안 쌓인 피부의 노폐물,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그러나 트러블, 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클렌징의 독한 성분으로 세안 때마다 따끔거릴 수도 있다.

에이스톱의 저자극 '폼 클렌저'는 이런 문제점을 개선시키기 위해 티트리 오일,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 여기에 살리실산이 함유된 의약외품 제품으로 각질까지 케어하니 일석이조.

▶기초부터 탄탄히 수분 채워 넣기...'클리어 세럼'

저자극 폼 클렌저로 말끔하고 산뜻하게 세안을 마무리 했다면 세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 주는 것이 좋다. 트러블 피부는 건조한 겨울 날씨에 악화되기 쉽기 때문에 화끈거리지 않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야 한다.

에이스톱의 '클리어 세럼'은 외부 오염의 염려가 적은 위생적인 스포이이드 타입으로, 복분자 및 산딸기 뿌리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돼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이 특징. 빠른 효과를 보고 싶다면 트러블 피부와 여드름이 난 부위에 지속적으로 발라주면 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에이스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