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입춘이 지났지만 날씨는 풀릴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겨울 옷은 두껍고 몸집이 커 보이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살이 쪄 보여 스타일링에 어려움이 많다. 이에 겨울 동안 늘어난 살을 감춰줄 따뜻하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3kg 패딩&코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패딩으로 완성하는 올블랙 스타일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논할 때 블랙은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컬러. 패딩으로 스타일링을 할 때에도 블랙 컬러를 추천한다. 특히 퀼팅 패딩은 콤팩트하게 짜인 퀼팅이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패딩의 단점을 보완해주면서도 보온성은 놓치지 않아 슬림해 보이는 겨울철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코디 한다면 말라 보이는 효과에 더불어 시크한 멋까지 살릴 수 있다. 블랙 퀼팅 패딩에 블랙 스키니진과 블랙 롱 부츠를 매치해보자. 스키니진은 매끈한 각선미를 살려주고 롱 부츠는 종아리를 가려줘 겨울 동안 통통해진 몸을 감쪽같이 숨겨준다.

#여성스러움을 원한다면? 코트로 날씬하게 

조금 더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고 싶다면 코트가 안성맞춤. 허리의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코트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줄 뿐만 아니라 몸의 라인까지 살려낸다. 또한 우아한 버건디 컬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코트 안에는 바디의 쉐입을 잡아주는 골지 니트 소재의 하프 폴라 티와 체크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체크패턴과 하단의 절개 디테일은 시선을 분산시켜 하체의 군살을 감춰준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펌프스로 마무리하면 다리를 더욱 얇아 보이게 할 수 있다. 또 신발의 스웨이드 재질이 따뜻한 느낌까지 선사해 겨울철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