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샘케이는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스톱'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17년간 피부과학 연구 개발 노하우를 담은 에이스톱은 좁쌀형, 화농성 여드름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에 개선효과를 제공하는 트러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 분자 및 산딸기 뿌리 추출물 특허 원료를 사용해 빠르고 순하게 트러블 피부를 개선시킨다.

출시 제품으로는 여드름 화장품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에이스톱 클리어 세럼'과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에이스톱 폼 클렌저' 2종을 선보인다.

'에이스톱 클리어 세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타입의 스포이드형 세럼이다. 여드름 개선과 피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특허 성분인 '복분자 및 산딸기 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자극없이 빠르게 피부 트러블을 진정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연 유래 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 대나무 추출물, 칸델라브라 알로에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지를 관리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이스톱 폼 클렌저'는 '의약외품 클렌징 폼'으로 살리실산(BHA)이 함유돼 피부 표면의 각종 노폐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티트리오일, 고삼추출물,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 부가적인 여드름 브레이킹 성분이 트러블 피부에 진정 작용을 도와주며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을 형성해 피부의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샘케이 R&D팀은 "다양한 원인으로 트러블 피부 인구는 늘고 있으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효과는 빠르되 순한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에이스톱은 다양한 트러블 피부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믿고 찾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톱의 전 제품은 에이스톱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세트 구매 시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에이스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