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꼬픈남(꼬시고 싶은 남자) 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꼬픈남 세트'는 남성 고객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4일까지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한정 이벤트로 진행된다.

더말로지카의 '꼬픈남 세트'는 멀티액티브 토너, 액티브 모이스트와 베스트 5종 키트인 페이보릿 키트까지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며, 불필요한 피지를 조절해주는 오일프리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멀티액티브 토너는 수분 공급과 진정효과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를 사용한 토너로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액티브 모이스트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프리 수분 크림으로 끈적임이 없으며,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아울러 페이보릿 키트는 각질제거제인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젤 마스크인 스킨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수분 에센스인 스킨 하이드레이팅 부스터, 아이, 립 크림 제품인 멀티비타민 파워 펌 등 수분 공급과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더말로지카의 '꼬픈남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