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수지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매혹적이면서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수지는 지난 24일 첫 솔로 앨범 '예스? 노?(Yes? No?)'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 곡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 뮤직비디오 속 수지는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90년대 중화권 포스트모던 영화들에 대한 오마주로 만들어진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수지는 이국적이면서도 그녀만의 성숙한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수지의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주얼리 스타일링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화려한 원피스와 어울리는 롱 드롭 귀걸이로 매혹적인 매력을 선보였으며,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귀걸이는 관능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스팽글 원피스와 매치한 롱 드롭 체인 귀걸이는 독특한 별 모양 팬던트와 다이아몬드 디테일이 더해져 유니크한 매력을 더해줬으며, 플라워 패턴의 미니 원피스와 매치한 롱 드롭 귀걸이는 은은하게 빛나는 유색 다이아몬드와 체인 디테일로 수지 특유의 성숙미를 돋보이게 해주었다.

수지가 착용한 롱 드롭 귀걸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시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 속 수지가 착용한 귀걸이는 '디디에 두보'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수지 '예스 노 메이비' 뮤직비디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