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2017년 신학기를 맞이해 '몬스타엑스 백팩'을 출시하고 홍보 동영상을 18일 공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남성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기현과 민혁이 카파의 2017년 신학기 '몬스타엑스 백팩'을 소개하는 스타일 인터뷰 'BAGGROUND(백그라운드)' 동영상이 공개된 것.

공개된 영상 속 기현과 민혁은 평소 좋아하는 백팩 스타일과 소지 아이템을 통해 각자의 취향을 드러냈다.

기현은 평소 야외활동이 많고 손에 물건을 들고 있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허리에 딱 달라붙는 사각형 스타일 백팩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기현 백팩'을 소개했다. 다양한 수납 공간과 포켓을 통해 카메라, 선크림, 립밤,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지고 다니는 꼼꼼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다.

활달한 성격과 가지고 다니는 소품이 많은 민혁은 본인이 가지고 다니는 카파 백팩의 장점으로 큰 수납 공간과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가벼운 무게감을 꼽았다. 평소 가지고 다니는 트레이닝복과 모자, 팬들이 선물로 준 만화책, 간식 및 견과류까지 공개하며 '체육돌'답게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로 국내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필리핀, 대만 등서 첫 단독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이어가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카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