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손가은과 최윤영이 채널A '별을 닮은 그대'에서 각각 모델 장윤주와 배우 김지원 도플갱어로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 패션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은 실제 패션계에서도 런웨이를 주름잡으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라이징 모델 스타. 놀라운 기럭지와 외모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모델 손가은은 데뷔한지 11개월 된 만 18세 모델로 신장 181cm의 큰 키에 서구적인 기럭지와 다재다능한 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모델이다. 모델로 데뷔 전부터 장윤주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7 S/S 서울패션위크'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신인답지 않은 당당한 워킹과 포스로 데뷔 때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던 손가은은 키옥, SJYP, 자인송, 요하닉스, 하우앤왓 등 유명 디자이너 쇼와 각종 라이선스 매거진 화보 촬영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올해 대학을 진학하면서 해외 무대 데뷔를 앞두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는 모델이다. .

'2016 S/S 서울패션위크'로 정식 데뷔한 최윤영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는 영향력 있는 모델로 자리매김 중이다. 자인송, 하우앤왓, 파츠파츠, 자렛, SJYP 등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 서며 큰 관심을 모았으며. 특히 지난 '2017 S/S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요하닉스 쇼에서 할리퀸으로 런웨이에 등장, 큰 화제를 모았다.

각종 라이선스 매거진과 브랜드 화보, CF 광고는 물론, 지난해에는 '헤라(HERA)' 캠페인 광고모델로도 발탁, 뷰티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는가 하면 XIA준수의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에서는 도발적이고 팜므파탈적인 모습으로 변신,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또한 중국 패션계 초청으로 최근 디자이너로 변신한 중국배우 관지림의 패션쇼에서 한국대표로 서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씨제스모델에디션 관계자는 "모델 최윤영과 손가은은 데뷔 초기 때부터 패션 관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된 모델들로 인지도도 급상승 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어떻게 입지를 굳혀갈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씨제스모델에디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