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ASHION 스타일링
"코트 스타일링은 송윤아처럼" 젠틀 우먼 룩 따라잡기
장경석 기자 | 승인 2016.12.27 10:41

날이 갈수록 강세를 보이는 추위 탓에 따뜻한 아우터를 찾고 있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따뜻한 패딩이나 아우터도 좋지만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은 코트에도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련된 스타일과 분위기로 사랑받는 배우 송윤아가 제안하는 코트 아이템으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멋스러운 '젠틀 우먼'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도시적 세련미와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동시에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테일러링 롱코트가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컬러에 시크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테일러링 코트는 올 겨울 세련된 젠틀우먼 룩을 완성해 줄 아이템 중 하나이다.

송윤아처럼 터틀넥과 슬랙스 팬츠를 매치하면 겨울철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으며, 와이드팬츠, 슬립온 등과 매치한다면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레이어드, 스타일·보온성 두 마리 토끼 잡아볼까?

코트, 베스트 두 가지 스타일을 원한다면 레이어드 코트에 주목해보자. 넓은 윙 칼라가 돋보이는 베스트와 코트는 세트로 매치하면 칼라가 덧대어진 듯한 독특한 느낌을 주며, H라인 실루엣으로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송윤아처럼 편안한 이너와 팬츠를 매치하고 코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한다면 시크한 젠틀우먼 룩을, 포근한 니트에 미디스커트, 베스트를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젠틀우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조르쥬 레쉬

 

장경석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스타패션 영상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