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은 자사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촉촉한 광채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커버 선 비비와 쓰리 커버 쿠션 2종으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하이 퍼팩션 쓰리 커버 쿠션(SPF50+/PA+++)은 단 10초만에 완성한 피부를 10시간 동안 10미터 밖에서도 빛날 수 있게 지속시켜주는 10-10-10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이다. 

컨실러 효과가 더해진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커버 선 비비(SPF50+/PA+++)는 칙칙함, 울긋불긋함, 색소침착 등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생기 넘치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겨울철은 추위, 난방 등 외적인 조건으로 인해 피부가 유난히 건조해지는 시즌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중요성이 커지는 시기이다”며 “텐세컨즈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은 지속력과 커버력, 촉촉함까지 동시에 선사해 겨울철 추위에서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텐세컨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