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커피차' 선물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김희철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연이가 커피차 쐈어요. 음색깡패, 음원깡패, 피부깡패 탱9"라는 글과 함께 '#립스틱프린스 #LipstickPrince #태연 #탱구가커피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사진 속 김희철은 태연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피차에 걸려 있는 현수막에는 "TO. 우주대스타 예쁜사람이 더 한다더니. '립스틱프린스'하면서 더 예뻐지면 곤란해. FROM 탱9"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앞서 김희철은 이날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온스타일 뷰티버라이어티 '립스틱프린스' 제작발표회에서 초대하고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제가 지금까지 활동하면서 민낯이 예뻤던 두 사람이 있다. 소녀시대 태연과 윤아를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립스틱프린스'는 화장은 여자들만의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소녀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줄 아이돌 꽃미남 프린스들이 선보이는 메이크오버 쇼로 김희철이 진행을 하고 토니안을 비롯해 블락비의 피오, 유권, 비투비의 서은광, SF9의 로운, NCT의 도영, 몬스타 엑스의 셔누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김희철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