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프라이데이, 뷰티업계 화장품 할인판매

블랙프라이데이 화장품 세일
미국 최대 쇼핑축제 '블랙프라이데이'는 매년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미국에서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검다'는 표현은 상점들이 이날 연중 처음으로 장부에 적자(Red Ink) 대신 흑자(Black Ink)를 기재한다는 데서 유래한다. 이 기간에 소비자는 5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국내 뷰티업계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전 품목 대상 최대 50%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과 '겟인틴트' 신제품 '퍼펙트 립스 커빙립&플랫바' 2종 등은 20% 할인하고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대용량'도 23% 할인해 3만 8000원에 판매한다.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강렬한 발색 '토니네일'도 반값으로 내렸다. '6색 멀티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와 '백젤 아이라이너'는 각각 10% 할인한다.

#DHC

DHC KOREA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SALE’ 행사를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SALE 행사에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등 D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 1매를 구매 시마다 증정한다.

#미샤 

에이블씨엔씨가 오는 27일까지 대규모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는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구입한 품목과 동일한 제품이 아니어도 라인과 가격이 같으면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색조 제품의 경우 라인과 관계없이 립스틱과 립펜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텐션팩트와 비비크림 등과 같이 제품군과 가격만 같으면 모두 증정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인코코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12월 24일까지 30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인코코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79%까지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네일 및 케어 제품 등 브랜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 1+1 행사 등 각종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실큰코리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품목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모두 동일한 40% 할인율을 적용해 실큰의 베스트셀러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 럭스’X를 비롯한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솔가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가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 솔가는 대표 제품인 에스터C와 엽산, 그리고 철분을 2+1형태로 구성한 약국 전용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약국에서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약국에서는 이용중인 도매처나 팜스넷, 더샵, 유팜몰, 한미몰 등 온라인 B2B몰에서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