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프로폴리스 80 크림'이 트렌디(TRENDY) 채널의 '멋 좀 아는 언니'에 소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멋 좀 아는 언니'는 3인 3색의 매력을 지닌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메인 MC로 뷰티, 패션, 레저, 인테리어까지 여성들의 주된 관심사를 전달하는 정보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정형화된 형식을 벗어나 '홈방(집에서 하는 방송) 토크쇼' 콘셉트로 진행돼 출연자들의 리얼 뷰티 라이프를 엿볼 수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멋 좀 아는 언니' 11회에서는 '클라라 셀카' 코너를 통해 클라라의 중국 활동 모습이 전파를 탔으며, 중국을 사로잡은 클라라의 꿀 광채 피부의 비결로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라인'이 소개됐다.

프로폴리스는 벌들이 자신의 집을 지키기 위해 타액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섞어 만드는 천연 물질로 다양한 유기물과 미네랄,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해주며 항산화 보습 기능이 뛰어나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라인'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최고 90%까지 고함량 함유하고 있어 '꿀광 피부'를 만들어 주기로 유명하다. 이날 방송에서 클라라는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프로폴리스 80 크림'을 직접 바르며 꿀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과정을 보여줬다.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프로폴리스추출물 90%를 메인 베이스로 한 제품으로, 고함량의 프로폴리스추출물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어 꿀이 흐르듯 은은한 광채와 탄력을 선사한다. 클라라는 제품을 바르는 내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흡수된다"며 "프로폴리스 앰플로 보습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쫀쫀한 피부를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클라라가 다음 단계에서 바른 '프로폴리스 80 크림'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80% 함유해 24시간 보습을 지속시켜 준다. 24시간 보습력 지속, 모공 면적 감소, 피지량 개선, 볼, 광대 리프팅 개선 임상을 완료해 보다 완벽한 꿀 광채 아우라를 연출할 수 있다. 클라라는 "피부 속부터 광채가 은은하게 차오른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TRENDY '멋 좀 아는 언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