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임세미가 '관리의 아이콘'다운 특별한 뷰티 팁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토킹미러 코너에서는 배우 임세미의 뷰티 팁이 소개됐다.

이날 임세미는 토킹미러를 통해 꾸준한 관리로 본인의 단점을 커버, 예쁜 미모를 갖게 된 노하우를 소개했다.

임세미의 첫 번째 뷰티 팁은 마룰라 오일을 활용해 목 주름을 개선 시키는 것. 평소 별명이 '사슴'일 정도로 긴 목 때문에 목 주름에 특히 신경이 쓰인다는 임세미는 붓기를 빼주고 브이 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목 주름 개선 방법을 소개했다.

두 번째로는 톤업 크림을 소개했다. 임세미는 "비타민 C가 들어있어 화사하고 보습력이 탁월한 마룰라 오일이 들어있는 톤업 크림"이라고 소개하며 ​"이제껏 화이트닝 제품을 찾아 다닌 노력이 무색할 만큼 이 톤업 크림이 내 고민을 해결해 줬다"라고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소개한 뷰티 팁은 메이크업을 윤기 있게 해주는 피부 커버 제품. 평소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임세미의 피부를 윤기 있게 표현해주는 방법은 바로 촉촉한 쿠션 팩트였다. 임세미는 과거 성인 여드름 때문에 고생했던 경험을 통해 피부 커버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밝히며 앰플이 들어있는 수분 쿠션으로 피부 커버에 자신감을 갖게 됐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어 임세미는 마룰라 오일이 함유된 다양한 제품으로 단점을 커버하고 여배우 미모로 거듭나는 뷰티 팁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임세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를 통해 천친 난만한 악역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