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립실드’와 ‘틴트펜’ 그리고 ‘촉촉 립오일’ 등 립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유리카의 립실드는 입술 전용 탑 코트 제품으로 립 컬러와 섞이지 않는 특수 오일이 입술에 코팅되어 컬러가 묻어나거나 번짐을 방지하고, 보습과 영양을 부여함은 물론 끈적임 없이 가볍고 실키하게 밀착되어 립 메이크업 지속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유리카 틴트펜은 립 쿠션 제품으로 베베핑크와 쉬폰코랄 그리고 루비레드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명한 색상을 자랑하고 간편한 샤프 타입을 채택해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또 꿀 추출물을 비롯해 각종 천연 성분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촉촉 립오일은 쫀득한 오일 텍스처로 흐르지 않고, 햇빛에도 색상이 빠질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볼륨 팁 브러시를 내장해 입술 주름 사이사이까지 완벽하게 밀착시켜준다.

유리카 마케팅 관계자는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자사의 립 타투 펜을 사용한 고객들의 사용 후기와 보완할 점을 적극 수렴해 이번 신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자사 제품은 물론 어떠한 립 메이크업 제품과도 믹스매치하기 쉽도록 성분과 용기 등 모든 부분을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고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리카 신제품 출시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리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유리카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유리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