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희준이 부르는 ‘공항가는 길’ 3번째 OST 음원 '쓸데없이'가 공개된다.

10월 19일 정오,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의 3번째 OST 음원 ‘쓸데없이’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항가는 길’의 3번째 OST 음원 ‘쓸데없이’는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1’, ‘K팝스타 시즌3’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한희준과 ‘K팝스타 시즌3’에 함께 출연한 ‘알맹’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음악적 교류가 많은 아티스트간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번 음원은 복잡 미묘한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한희준이 부른 ‘쓸데없이’는 극 중 서도우(이상윤 분)의 테마곡으로, 최수아(김하늘 분)를 향한 서도우의 복잡하고도 아련한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한희준의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어울림이라는 반응이다.

‘공항가는 길’이 ‘웰메이드 감성멜로’라는 평가를 받는 데 있어서 명품 OST 역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상황. 앞서 공개된 2곡의 OST 역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희준의 ‘쓸데없이’가 ‘공항가는 길’의 감성을 얼마나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인지 기대된다.

한편 ‘공항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주는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프렌즈닷넷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