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에는 평년에 비해 기온이 높아 란제리룩, 시스루룩 등이 여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매혹적이고 시크한 란제리를 데일리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움이 두 배가 된다. 트렌디한 란제리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연출 팁에 주목해보자.

▶화려+강렬, '매혹적인 란제리룩'

과감한 란제리룩에 도전하고 싶다면 화려한 컬러와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란제리를 매치해보자. 특히 강렬하고 화려한 컬러의 란제리는 올 가을 트렌드 중 하나로 트렌디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레드, 오렌지, 블루 등의 컬러와 화려한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란제리에 은은하게 비치는 셔츠와 타이트한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티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좀 더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란제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화려한 컬러의 란제리에 포인트를 두어 다른 아이템의 톤을 낮추는 것이 포인트.

▶모노톤+심플, '시크한 란제리룩'

시크한 스타일의 란제리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모노톤의 란제리를 선택하자. 블랙, 베이지, 네이비 등의 모노톤에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란제리를 매니시한 수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벼운 소재의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란제리가 은은하게 비춰 세련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모노톤의 란제리에 맞춰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들도 모노톤으로 맞춘다면 완벽한 시크 란제리룩이 완성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샹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