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하윤이 무결점 미모를 뽐내며 백화점 쇼핑에 나섰다.

송하윤은 지난 9월 24일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의 대구 롯데백화점 론칭을 기념해 매장에 방문했다.

이날 송하윤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대해 카운슬링을 받으며 제품을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어떻게 해야 보습과 영양을 한 번에 공급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며 "영양감은 풍부하지만 무겁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카운슬링을 통해 송하윤이 추천 받은 제품은 보습 레이어링으로 당김 없이 피부 속부터 촉촉함으로 채워주는 '베리어 오일 크림'과 고보습 영양감으로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코렉트 콤보 퍼펙트 모이스처 팩트'.

두 제품을 꼼꼼히 테스트해 본 송하윤은 큰 관심을 보이며 직접 구매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는 "본인 피부에 꼭 맞는 화장품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직접 매장에 방문해 카운슬링을 받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게 돼 만족스럽다"며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한편, 미즈온은 오는 10월까지 송하윤이 선택한 제품을 '송하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해당 세트를 구매하면 베리어 오일 세럼, 크림 샘플, 바이오 앰플 마스크 3종 중 1매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대구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미즈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