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과 만나거나 연휴를 맞아 떠나는 특별한 휴가나 여행으로 마음이 들뜨고 있다. 하지만 들뜨는 마음과 함께 찾아오는 것은 바로 추석 선물에 대한 고민이다. 올 추석 센스있는 선물이 고민이라면 패션 화보 속 배우 오연수의 럭셔리 스타일링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품격있으면서도 실용적인 선물로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옷 선물이 제격이다. 캐시미어 100%의 럭셔리한 느낌에 가녀린 목을 돋보이게 해주는 네크라인, 루즈한 실루엣 등 섬세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니트로 선물 받는 이의 취향을 저격해보자.

평소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소프트 핑크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를 선물로 준비해보자.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은은한 핑크 컬러가 제격이다.

광고 비주얼 속 오연수처럼 소프트 핑크 캐시미어 니트와 심플한 슬랙스 팬츠를 매치해 선물한다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따뜻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브라운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는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오연수처럼 화이트 컬러의 롱 스커트에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단정한 팬츠에 매치한다면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받는 이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LBL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