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은 신제품 '치카 치약'과 '치카 칫솔'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치카 치약'과 '치카 칫솔'은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그라운드플랜의 가치에 맞게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친환경 성분 및 소재로 제작됐다.

'치카 치약'은 치통에 좋은 정향, 구취에 효과적인 애니시드 오일 및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키토산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천연 오렌지오일, 세균 플라그 감소 효과를 지닌 매스틱 오일, 각종 염증의 소염제 역할을 하는 세이지엑스, 입냄새를 제거하는 애플민트 등의 천연 성분이 포함돼 있다.

또한 '치카 치약'은 치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12가지 성분을 아예 배제시킨 건강한 치약으로 치아와 신체에 다른 성분과 반응해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화학 성분을 제외하고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SLS, 트리클로산, 동물성원료, 인공색소(향), PEG, 에탄올, 광물성오일, 불소, 합성보존제, 사카린, 염화세틸피리디늄, 타르색소 등의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만들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치카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치카 칫솔'은 자연 분해되는 옥수수대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색상은 퓨어 블랙, 라이트 그레이, 크림 화이트, 파스텔 핑크로 은은한 파스텔 톤 색상이며 군더더기 없는 스트레이트 핸들과 사각의 헤드 형태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이중 슬림모가 닦아내기 힘든 잇몸 사이와 치아 사이의 프라그를 세정해준다.

한편, '치카 치약'과 '치카 칫솔'은 온라인몰 선출시로 약 2주간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그라운드플랜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주 충장로점, 금호점,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는 지난 9월 2일 출시됐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그라운드플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