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뜨거워지는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옷차림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한껏 가벼워진 소재부터 컬러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드러나는 보디라인으로 란제리도 고민이 되는 요즘, 여름 란제리는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라인부터 편안함까지 다 잡아줄 여름 란제리를 소개한다.

여름 란제리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크라 클리닉 플러스' 컬렉션은 타이트하게 달라붙는 옷이나 높은 복원력을 요하는 수영복, 이너웨어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로 무더운 여름 시즌 몸을 압박하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라인을 위한 기능성도 돋보인다. 조르쥬 레쉬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세 방향의 매직 밸런스 윙은 몸의 곡선에 맞게 최적화된 라인을 찾아 흐트러짐 없이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균형을 잡아줘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완성해 준다. 또한 햄 날개로 등을 충분히 감싸주어 매끈한 옆 라인과 뒷 라인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라이크라 클리닉 플러스' 컬렉션은 베이직한 컬러인 애쉬 블랙, 글램 베이지, 크림 에코부터 센슈얼한 감성을 담은 프레쉬 코랄, 애플 민트, 라일락 그레이, 핑크 로즈 등 7가지 컬러로 전개된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조르쥬 레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