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웨어 및 액션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 슈퍼링크는 웨이크보드 국가대표 김양수 선수와 신제품 콜라보레이션 촬영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양수 선수는 다수의 전국체육대회에서 1위 수상 등 국내뿐만 아니라 각 나라 톱 라이더만 초대돼 열리는 '호주 뭄바 마스터 대회'에 한국인 최초로 초대된 바 있으며, '오만 아시안 비치 게임(Oman Asian Beach Games)'에서 국내 최연소 단체 금메달 수상 등 국제 대회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슈퍼링크는 김양수 선수 외에도 각종 국내외 남녀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대회 및 챔피언십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윤수희 선수와 박병유 선수를 비롯한 국내외 웨이크보드, 서핑 등 전문 선수들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슈퍼링크 관계자는 "전문적인 소재와 기술력, 차별화된 퀄리티로 서퍼, 웨이크보드 선수 등 많은 전문 선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안정성과 품질을 검증 받기 위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정밀 테스트를 거치는 등 고퀄리티의 제품을 위해 심혈를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더 전문적인 퀄리티와 기능성으로 많은 전문 선수들에게 인정받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감각적인 스타일로 일반인들에게도 사랑 받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링크는 래쉬가드, 웻슈트, 베스트, 보드숏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중 오드람프 봉제 기술로 우수한 밀착력과 착용감을 자랑하며, 밀레니엄 스트레치 기술과 순수 천연 1차 가공 네오프렌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신축성까지 고려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시안 핏(Asian Fit) 제작으로 슬림한 라인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겸비했으며, 스냅백, 비치백 등 다양한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슈퍼링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