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래쉬가드가 여름 패션 아이템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 슈퍼링크(SUPERINC)가 올 여름 치열한 '래쉬가드 전쟁'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슈퍼링크는 최근 새로운 뮤즈 이태임과 함께한 건강미 넘치는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슈퍼링크는 화려한 패턴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래쉬가드, 보드숏, 워터레깅스 등을 제작하는 워터 웨어 및 액션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다.

전문 서퍼, 웨이크보드 선수 등 전문 선수와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유명한 슈퍼링크는 이번 시즌 여름과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에 카모플라주 등 포인트가 돋보이는 패턴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문가는 물론 일반인들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다른 브랜드에서는 선보이지 않은 아시안 핏(Asian Fit)으로 제작돼 스타일은 물론 건강한 몸매까지 뽐내려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고압축 수제 나염 기법을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슈퍼링크는 슬림한 라인으로 체형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것은 물론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의 원단을 사용,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시켜주며 전문 선수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답게 비키니 전용 브라 등 누브라도 함께 선보여 올 여름 시즌 스타일과 퀄리티, 기능성과 전문성까지 갖춘 워터 스포츠 웨어를 선보였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슈퍼링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