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점점 오르면서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늦겨울 바람과 큰 일교차, 건조한 공기까지 더해지면서 피부는 더욱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쉽다. 특히 발뒤꿈치와 팔꿈치, 하얗게 올라온 바디 피부의 각질은 눈에 잘 띄지 않아 신경 쓰기 어렵다. 이렇게 쉽게 지나 칠 수 있는 바디피부를 위해 각질 케어, 지금부터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보자.



▶천연 큐브 솝 때밀이 바쓰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쏘내추럴의 바디 버블 바쓰 큐브 솝은 집에서 스파를 한 듯 개운한 딥클렌징을 돕는 천연 홈 스파 때밀이 바스이다. 100% 천연 마로 이루어진 비누망 안에 큐브 형태의 비누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뽀득뽀득 산뜻한 사용감과 때를 민듯 개운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주요성분인 코코넛솝은 천연 오일 중 가장 강력한 항균력과 보습력을 가져 각종 피부 고민에 효과적이며, 각종 천연 유래성분과 식물성 오일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한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덜어주며, 각질 제거와 바디 워시 효과를 한번에 도와 번거로움 없이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클렌저부터 보습까지 원스텝으로 윤기있고 건강하게

쏘내추럴의 인 샤워 바디 워시 크림은 순한 바디 클렌징과 동시에 풍부한 보습력으로 건강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원스텝 바디 샤워 크림이다.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어 산뜻하고 깔끔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다양한 식물성 오일이 바디 클렌징 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따로 바디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피로를 풀어주는 산뜻한 향이 마음의 안정을 도와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건조하거나 민감한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나도록 가꾸어 준다.

▶각질제거와 보습으로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스킨 리빌딩 바디로션 10% AHA는 건조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여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재생 바디로션이다. 10%의 글리콜릭산(AHA)이 함유되어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팔, 다리의 오돌토돌한 닭살이 부드럽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발뒤꿈치, 팔꿈치 등 굳은살과 각질이 심한 부위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무릎, 발꿈치 등 거뭇거뭇 해진 피부 톤을 밝게 개선해주며 지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기능까지 갖춘 멀티플 아이템이다.

▶화이트 머스크로 기분까지 편안하게

더 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스무스 새틴 바디 로션은 매력적인 머스크향이 가볍게 스며들어 매끄러운 바디를 만들어주는 바디 로션이다. 머스크 멜로우 추출물과셰어버터, 바바수 오일, 스윗 아몬드 오일 등이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며 샤워나 목욕 후 피부에 보습을 선사해 주는 것은 물론 향기롭고 여성스러운 머스크향의 바디로션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고농축 오일바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쏘내추럴의 소프트 멜팅 오일 블록 바는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어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체 오일 마사지 바다. 망고버터, 호호바 오일, 라즈베리 오일 성분이 거친 꿈치와 바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매끈하고 탱글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손대면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체온 맞춤 블록바 제형이 바디오일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 레몬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사용 후 향긋한 레몬 향이 은은하게 남아 상쾌함을 선사한다.

글. 문예진 기자

사진. 쏘내추럴, 폴라초이스, 더바디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