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욱현 기자]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 청담이 조명과 가구 디자인에 있어 혁신적이면서도 풍부한 표현력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인 브랜드 ‘톰 딕슨(Tom Dixon)’의 스페셜 팝업 스토어를 오는 11월 11일 선보인다.

이번 톰 딕슨 팝업 스토어는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팝업으로, 그의 독특한 세계관이 녹아 든 조명, 가구, 캔들, 키친 용품, 스테이셔너리 등 풀 라인들을 선보이며, 톰 딕슨의 영감이 깃든 감각적인 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특히 런던을 테마로 한 톰 딕슨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분더샵 청담의 방문객들은 톰 딕슨의 아이코닉 Cast 컬렉션부터, The Scent London collector 캔들 등 New limited 에디션 제품들까지 풀 액세서리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프닝을 기념go 디자이너 톰 딕슨이 직접 분더샵 청담을 찾아 고객들과 조우할 예정이다.

톰 딕슨의 팝업스토어는 11월 11일부터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팝업 이후에도 계속 분더샵 청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분더샵 청담 공식 인스타그램(@BOONTHESHOP_CHEONGDAM)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분더샵 제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