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장경석 기자]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는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을 간편하고 완벽하게 차단해줄 선 스프레이 신제품 ‘선앤건(Sun&Gun)’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해당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DTRT의 새로운 선 스프레이 선앤건(SPF 50+/PA +++)은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지 컨트롤 기능이 더해져 여름철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기 쉬운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와 함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더스트 컷(Dust Cut)기능까지 포함돼 야외 활동 시 피부를 위해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다.

DTRT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DTRT의 선 스프레이 ‘선앤건’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의 번들거림까지 잡아줘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며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해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DTRT ‘선앤건’은 오는 5일부터 DTRT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DTRT 제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