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장경석 기자] 그룹 ‘B1A4’의 리더 진영의 등장과 함께 이태원 일대가 후끈 달아올랐다.

‘B1A4’ 진영이 지난 3일 햇츠온(Hat’s On) 이태원점 매장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햇츠온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B1A4 진영의 팬 사인회는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진영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후 2시, 행사 시작과 동시에 등장한 진영은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을 보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감사 인사를 전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당첨된 5명과는 소수 인원인 만큼 더욱 가까이에서 눈을 맞추고 사인을 해주며 다정하게 포토타임을 갖는 등 진영과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진영은 평소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을 끄는 만큼 이날도 감각적인 스냅백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여름에 어울리는 빈티지한 화이트 컬러에 파란색 바이저(모자챙)에 로즈 패턴이 유니크하게 들어간 스냅백을 선택해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으로 전체적인 룩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아무 옷에나 잘 어울리며 챙을 구부리면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블랙 슬라우치캡도 직접 골라서 써보며 매장에 있는 모자들을 유심히 관찰했다.


햇츠온 관계자는 “가수 활동을 넘어 드라마까지 점령하며 매 회 안정적인 연기로 더욱 사랑 받고 있는 B1A4 진영의 팬 사인회는 그의 인기를 실감하듯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햇츠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진영은 4년째 햇츠온의 전속 모델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햇츠온 제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