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락포트(ROCKPORT)
/사진=락포트(ROCKPORT)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다양한 드레스 슈즈 라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FIND YOUR PERFECT WEDDING PAIR'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컬렉션은 웨딩슈즈 뿐만 아니라 하객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자리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락포트의 드레스 슈즈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편안함을 더하는 기술력을 접목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드레스포츠(DresSports)' 컬렉션은 스포츠 슈즈의 아웃솔을 클래식한 드레스 슈즈에 적용해 만든 신발로, '마라톤을 완주한 드레스화'로 유명하다. '드레스포츠 3 알란더'는 EVA 소재 미드솔과 트루 테크(tru TECH) 기술력을 통해 보행 시 충격을 흡수하며 발목과 무릎의 충격까지 완화시켜 준다.

여성용 '토탈모션 포인트 토 힐 플레인 펌프'는 트루 테크(tru TECH)와 트루 테크+(tru TECH+) 기술을 적용해 발 앞부분의 유연성을 증대시키고 뒤꿈치 충격을 흡수한다. 이 제품은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플레이트를 미드솔에 적용해 안정적인 워킹을 돕고, 폼 라이닝으로 뒤꿈치를 보호한다.

/사진=락포트(ROCKPORT)
/사진=락포트(ROCKPORT)

 

락포트는 전국 82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번 드레스 슈즈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FIND YOUR PERFECT WEDDING PAIR'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무료 배송과 1회 무료 교환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락포트는 고객들에게 웨딩 시즌에 어울리는 완벽한 드레스 슈즈를 제안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