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오지아
/사진=지오지아

 

배우 양세종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되면서 그의 데일리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오지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그는 여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첫 번째 사진에서 양세종은 깔끔한 블랙 티셔츠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가벼운 착장으로,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지오지아
/사진=지오지아

 

두 번째 사진에서는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 위에 네이비 컬러의 카디건을 더해 간절기에 적합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청바지와 함께한 깔끔한 룩은 어떤 일상에도 잘 어울리며, 애완견과의 산책을 즐기는 모습에서 자연스러운 매력이 묻어난다.

/사진=지오지아
/사진=지오지아

 

세 번째와 네번째 사진에서는 트렌디한 데님 재킷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내추럴한 멋을 살린 이 룩은 프로페셔널한 현장에서도 느낄 수 있는 댄디함을 강조한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그의 섬세한 감성을 반영한다.

/사진=지오지아
/사진=지오지아

 

마지막으로, 네 번째 사진에서는 클래식한 검은색 정장을 착용해 완벽한 젠틀맨의 모습을 보여준다. 고급스럽고 정제된 룩은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그의 품격을 돋보이게 한다.

/사진=지오지아
/사진=지오지아

 

양세종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여유롭고 일상적인 순간에서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양세종은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IZIA)가 2024년 3월 새롭게 론칭한 지오지아 유스(YOUTH) 라인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